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관한 모든 리뷰

[코카콜라 제로] 스프라이트 제로, 11번가에서 특가로 구매!

by 깃붐 2021. 7. 3.
반응형

나는 아주아주 탄산음료를 사랑한다.
그래서 항상 걱정이었다.
이렇게 가다간 당뇨와 통풍에 시달릴지도 몰라… 하면서 말이다.

그렇게 살다가 몇년전부터는 시중에도 많이 팔리고 있는
‘제로’ 음료에 눈길을 돌리게 되었고,
기어코 냉장고 가득 캔음료를 넣어두기까지 이르렀다.


코카콜라 제로 355ml 캔
스프라이트 제로 355ml 캔

탄산음료 자체가 몸에는 안 좋겠지만
이렇게 점점 당과 멀어지는 연습을하지 않으면
나의 노후는 아주 골골거릴게 눈에보듯 뻔했기 때문에-

냉장고 젤 윗칸은 이렇게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 제로를 가득 채워두었다.

마침 11번가에서 하는 8시 특딜에 뜨길래
경품도 노리고! 내 욕구도 채우고!
바로 결제를 해버렸던것이다.

더불어 조지아 에스프레소 액상 커피 스틱까지~


각각의 경품으로는

선착순 :
코카콜라 제로 , 스프라이트 제로 - 폴라베어 인형(수령!)
조지아 에스프레소 액상 커피 스틱 - 홈카페 올킬 키트 (커피 컵 3종 세트)(수령!)

추첨 :
코카콜라 제로 , 스프라이트 제로 - 코카콜라 기내용 캐리어
조지아 에스프레소 액상 커피 스틱(2개구입) -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이렇게 되는데, 추첨 사은품을 기대하고 있지만..~!
나의 운은 여기까지일 수 있으니 조금만 기대하겠다.

콜라와 스프라이트는 말모 맛있고
커피는 처음 시켜봤는데 너무 맛이 좋았다.
집에서 홈카페 놀이를 할 수 있을 커피 컵 3종 세트도 받았으니
주말엔 느긋하게 아이스커피를 마셔봐야겠다.

이렇게 정말 먹고싶은건 특가로 구매하는게 가계 사정에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싶다.
아직은 식비 줄이는게 힘들지만
내가 정말정말 하고 싶은게 정말 필요한건지 한 번 더 생각해보고 소비하도록 하겠다.

오늘의 소비 목록
- 코카콜라 제로
- 스프라이트 제로
- 조지아 에스프레소

ㅎㅎ..필수품은 아니네요 ^.^


#코카콜라제로 #스프라이트제로 #조지아에스프레소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조지아 #액상커피스틱 #11번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