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관한 모든 리뷰

[만년필] 펠리칸 m200 카페크림 EF

by 깃붐 2021. 6. 28.
반응형

만년필에 오랜만에 빠져서 허우적거린지도 벌써 반년이 지났다.

나의 첫 만년필은 대학시절 구매한 라미 사파리 라임 색상이었는데, 만년필이 어떤 펜인지도 모르고 무작정 좋아하는 색이라 구매한 뒤 아무 노트에 쓰다가 너무 번져서 구석에 두고 십여년을 잊은 채 지내고 있었더랬다.

그러다가 왜 요즘 다시 만년필을 쥐게 되었냐면

내가 좀 악필이라 손글씨를 예쁘게 쓰고 싶어서 필기체가 좋은 사람들의 영상과 글을 보니 다들 만년필로 쓰고 있지 않은가!

아, 명필이 되려면 만년필은 필수요소구나

하고 무릎을 탁 치고는 바로 만년필 공부(라 쓰고 덕질이라 읽음)를 시작하였다.

많은 자료들을 접하다보니 만년필의 매력에 매료되어버렸고…

나만 즐기면 외로우니 친한 친구에게도 영업하여 같이 만년필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

오늘 회사에 도착한 나의 따끈따끈한 새 만년필은 바로~~~~

펠리칸 M200 카페크림


크으… 너무 귀엽고 작고 가볍고 🥲

펠리칸은 처음인데
처음이라 금닙보다는 스틸닙으로 택했고
m200 시리즈 중 한국에 있는 라인은 뒤로하고

그저 갈색 잉크를 사용하겠다는 일념하에
카페크림을 일본 직구로 구매한 것이다.

잉크는 제이허빈 - 리드떼 ☕️

카페크림 펜과 사뭇 잘 어울려 아주 만족스럽다.

반응형

아직 악필이지만
명필이 되는 그 날 까지
나의 만년필사랑은 계속될것이다!



   #필기 #만년필 #펠리칸m200
#writing #fountainpen #pelikanm200

반응형

댓글